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..
늦은시간에도 계속 상담해주시고 이렇게 친절하신 분 첨이네요 ^^
옷도 너무 잘 받았고 총알 배송이에요 2주도 안 걸렸어요!
지인분께 선물 했고 2개 구매했어요
다 퀄리티 너무 좋고 흠 잡을 곳 없어요 감사합니다 ~~
사진은 168기준 평소 44, 2사이즈 구매했습니다.
다른 지인분은 상체 사이즈가 좀 있어서 3사이즈 구매했고 워낙 패딩 자체가 핏이 예쁘게 잘 나와요!
의심 말구 구매하셔요 강추해요 ~~ 감사합니다 :-)